본문 바로가기

2018/08/08

(3)
치아교정왁스 사용법 치아교정왁스 사용법 안녕하세요 투명한치과입니다. 교정왁스는 왜 필요할까요? 치아 교정을 시작하면 한달에 한번 치과에 내원해 치아 상태를 파악하고, 교정 나사를 조요 치아의 이동을 원활히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와이어 이동으로 인한 고통을 최소화하기 위해 치아교정 왁스를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그 외에도 간혹 와이어를 길게 잘랐을 경우 안쪽 볼을 찔러 상처가 나기도 하는데, 이때에도 왁스를 부착함으로 상처가 덧나고 구내여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정왁스를 삼겼어요 치과에 내원해야하나요? 치아교정왁스는 인체에 무해한성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러 드시면 안됩니다. 치아 교정 왁스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손을 깨끗하게 씻은 후 , 왁스를 소량 떼어내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동그랗게..
입냄새 예방법 안녕하세요 투명한치과입니다. 입냄새를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입안의 위생을 깨끗히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실행하는 것이 중요해요!! 첫번째 : 칫솔질 및 치간칫솔, 치실 사용 입냄새를 예방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플라그와 이물질을 확실하게 제거해야 합니다. 두번째 : 설태 제거 혀클리너 또는 칫솔로 이용하여 설태를 제거해야 합니다. 세번째 : 잇몸염증(풍치)와 충치입니다. 피와 고름이 나는 풍치나 충치로 인해 발생하는 입냄새는 칫솔질만으로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꼭 치과치료를 병행해야 합니다.
서면임플란트 성공률 확인? 서면임플란트 성공률 확인? 서면 임플란트 ISQ로 성공률까지 확인하세요 서면임플란트가 필요한건 노화의 원인도 있겠지만 충치도 빠질 수 없죠. 예방이 최고의 치료지만 되돌릴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상태라면 임플란트를 권합니다. 좋은 치료방법이지만 시간이 걸리고 비용문제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서면임플란트치과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디지털 파노라마 CT 토탈 원스톱 진료 시스템 만약 발치치료나 상악동거상술, 치주치료가 우선적으로 필요해 다른 치과까지 가야할 경우 번거로움은 환자의 몫이겠죠? 서면임플란트 투명한치과는 이런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모든 치료가 가능합니다. 타원에서 힘든 사랑니발치케이스를 의뢰받을 정도입니다. 치주과전문의가 상주중이며 치의학전문대학원 외래교수가 직접 진료를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