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07

(4)
부산임플란트 치과선택이 중요! 부산임플란트 투명한치과를 추천하는 이유 현대인의 길어진 수명에 비해 자연치아의 수명은 여전히 짧습니다. 치의학도 예전보단 발전했지만 그렇지 못한 주변 환경요인이 치아상실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2000년대부터 치과가 성업했기에 현재 실버세대들에게는 관리의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았죠. 양치질의 중요성이나 치과정기검진 자체를 모르기에 치아가 상실된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자연치를 대처하기 위해 관심을 가지고 부산임플란트 믿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계시죠?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부산임플란트 믿을 수 있는 곳~~! '투명한치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부산임플란트 누가 심는가?'가 중요하겠죠? 임플란트 고려시 가장 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것은 누가 심을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고가의 장비에 비..
덜아픈 진료 해피카인이란? 안녕하세요 투명한치과입니다. 덜아픈 진료를 위해 노력하는 투명한치과의 4단마취 잘 알고계시죠?ㅎㅎ 해피카인은 어떤걸까요? 스케일링은 잘 알고계시죠? 4단계 마취의 첫번째 단계인 해피카인 구강마취입니다! 입안에 30초 정도 머금고 표면적으로 마취되어 따끔한 마취주사를 덜 아프게 해줍니다!
치과선택방법 치과선택방법 좋은치과를 선택하는 방법 어떤게 있을까요? 첫번째, 무조건 발치를 권하는 치과보다 치료방법을 제시하는 치과 치아를 꼭 뽑아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적절한 치료로 최대한 치아를 살리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료필요성이 낮다면 발치를 하는것이 옳지만 그것 또한 환자인 당사자가 충분한 설명을 통해 결정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두번째, 저렴한 치료비만 제시하기 보다 근본적인 관리방법을 안내해주는 치과 치료방법과 치료기간에 알맞는 적절한 비용과 근본적인 관리방법에 신경을 써주는 치과를 찾아야합니다! 치료만 하기보다, 치료 후에도 환자가 스스로 관리를 잘하여 구강상태가 더이상 악화되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게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주어야 합니다. 세번째, 책임감 있는 의료진이 치료하는 치과 앞으로도..
사랑니 Q&A 사랑니 Q&A 안녕하세요 투명한치과입니다. 사랑니 Q 1. 사랑니 발치는 언제해야하나요? A : 사랑니의 발치 시기는 정해져 있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잇몸 위로 올라오는 시기에 통증과 충치 질환이 발생하므로 잇몸 위로 올라오는 시기를 파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주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사랑니 발치 시기를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Q 2. 사랑니를 꼭 발치해야하나요? A : 사랑니가 자랐다고 해서 무조건 발치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올바른 위치에 올바른 각도로 자랐다면 발치하지 않고 그대로 두고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사랑니는 전체 치아 중에서 가장 구석진 위치에 있기 때문에 칫솔이 닿기 어렵고 충치가 생기거나 잇몸 질환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강건강을 위해서는 발치가 더욱 바람직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