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명한치과는?

부산임플란트 치과선택이 중요!

 

 

부산임플란트 투명한치과를 추천하는 이유

 

현대인의 길어진 수명에 비해 자연치아의 수명은 여전히 짧습니다. 치의학도 예전보단 발전했지만 그렇지 못한 주변 환경요인이 치아상실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2000년대부터 치과가 성업했기에 현재 실버세대들에게는 관리의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았죠. 양치질의 중요성이나 치과정기검진 자체를 모르기에 치아가 상실된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자연치를 대처하기 위해 관심을 가지고 부산임플란트 믿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계시죠?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부산임플란트 믿을 수 있는 곳~~!

'투명한치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부산임플란트 누가 심는가?'가 중요하겠죠?

임플란트 고려시 가장 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것은 누가 심을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고가의 장비에 비싼 임플란트를 심었는데 실패하셨다면 번거로움은 환자의 몫으로 돌아갑니다. 확인할 수 있는 팁을 알려 드리면 임플란트의 다양한 치료방법을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악동거상술, 사랑니발치, 뼈이식시술 등 치료방법에 대한 여러가지 대응이 가능한 치과임을 살펴보세요 그리고 의사들의 약력 확인하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그 다음 좋은 재료, 좋은 환경인지 확인하자구요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가?

임플란트로 유명한 회사죠~ 바로 오스템! 오스템도 다 같은 오스템이 아니랍니다.

저희 치과에서 사용하는 CA타입은 칼슘의 약자로 임플란트가 칼슘용액에 담겨져 있습니다. 이런 특징이 뼈와 잘 융합해 성공률을 더 높인다고 합니다. 더 빠르게 융합하니 치료기간 역시 단축합니다. 부산임플란트 알아보실때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도 확인하세요

 

 

환자를 위한 다양한 배려

대표적인 뼈이식의 재료로는 동종골, 이종골, 합성골이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치과재료입니다. 투명한치과는 원하는 환자분에 한해 더 빠른 회복을 유도하기 위해 자가치아뼈이식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빨리 잘 씹으실 수 있도록 기존 치료법에만 의존하지 않고 검증되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시행합니다.

 

 

 

'잘 심었다면 남은 것은 사후관리'입니다

아무리 수술을 잘해도 사후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정기검진은 물론 ISQ를 이용한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으로 얼마나 잘 치료되고 있는지 확인가능합니다. 식립된 임플란트 치아 안전한지 의사의 감이 아닌 객관적인 측정기로 꼭 확인하세요. 이정도면 부산임플란트 치과라고 해도 되겠죠?

 

정품사용은 당연한 것이죠!

임플란트 시술 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보증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오스템, 디오, 덴티움, 네오 등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임플란트회사의 정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아 100세시대! 건강한 치아로 더 오래 씹으실 수 있도록 부산임플란트 잘하는 곳 투명한치과가 도와드립니다.

 

 

치료환경 또한 중요하겠죠?

투명한치과는 세스코의 정기적인 관리를 받고 있으며 모든 기구는 멸균 및 소독되어 자외선 소독기에 보관됩니다. 1인 1기구 원칙을 항상 준수하고 있으며 위급상황을 대비해 플라즈마 멸균기를 사용해 즉각적으로 대응합니다. 꼼꼼함으로 환자의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야간진료 시행중입니다.

일과시간, 시간을 낼 수 없는 직장인과 학생을 위해 화요일, 금요일 20시 30분까지 연장진료합니다. 임플란트뿐 아니라 다른 치과치료! 빼먹지 마세요!!

 

가격도 합리적인 투명한치과에서 부산임플란트 하세요